스카이치과기공소는 가지런하고 깨끗한치아
자신있고 환한웃음
정교한 기술
For Laboratories

Laserdenta 캐드캠 시스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,279회 작성일 14-11-03 16:13

본문

Laserdenta는 독일에 그 본사를 두고 있으며, 원래 일반 산업분야에서 레이저를 전문으로 하는 첨단 레이저 기술회사다.
이 회사는 그동안 레이저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첨단 기술의 수준이 대단히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.
특히  최근에 치과 분야에서 레이저 응용의 가능성이 높은 것을 감지하고 새로운 치과캐드캠시스템의 개발과 출시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.
Laserdenta 캐드캠 시스템은 개방형으로 Open Scan Laser 100 Laser Scanner, Laserdenta OpenCAD, OpenMill 500 Milling Unit로 구성되어 있다.
이 가운데 특히 OpenMill 500 Milling Unit는
지르코니아, 티타늄, PMMA, Ceramic은 물론 비귀금속합금(Non-precious alloy)과 고귀금속합금(precious alloy)까지도 동시에 밀링을 할 수 있어 지금까지 출시된 밀링머신과는 차별화가 된다.
또한 이 밀링머신은 2가지 소재의 disc를 동시에 장착하고 밀링 작업을 할 수 있는 material cradle이 있어 생산성을 최대화할 수 있고,
disc memory가 있어 자투리 부분도 쓸 수 있으므로 소재의 낭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.
나아가 milling용 소재를 책꽂이 형태로 쌓아올릴 수 있어, 디스크 교환의 번거로움이 줄어들므로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.
또한 사용하기가 매우 쉬운 multi-gauge control panel이 있고,
무엇보다도 스캔 데이터로부터 밀링 후까지 20㎛ 정도의 적합성을 확보할 수 있어 정밀 수복물의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주장이다.
한편, Laserdenta OpenCAD design software는 사용자로 하여금 check bite에 대한 조절과 조각된 치아 모양 형상의 편집이 가능하다.
또한 porcelain butt-margin도 디자인할 수 있는 등, 디자인의 융통성이 높은 장점이 있다.
 
 
 

[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-04-22 17:39:28 Cad/CamSystems에서 이동 됨]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